<게임, 디자인, 플레이> - 콜린 맥클린, 존 샤프 본문
콜린 맥클린, 존 샤프의 '게임, 디자인, 플레이'라는 책을 구매했다. 서점에 들어설 땐 책을 구매할 계획이 없었는데
책을 펴 구성이나 내용을 보자 이 책은 정말 나에게 도움이 되는 책 같았다.
많은 게임 개발 서적은 게임의 제작 과정을 다루긴 하지만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의 사이클을 토대로 설명하고
대상을 게임 회사 지망생, 게임 회사 직원으로 설정한다.
이 책은 개인이나 소규모 개발팀, 즉 인디게임 개발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으며 게임에 대한 기초 이론부터 직접적인 제작 과정 단계도 다룬다. 광범위한 만큼 깊은 내용까진 다루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지만 아직 게임 개발에 대한 틀도 잡혀있지 않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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